[음식] 고성 고식당 / 철판 요리 & 한치튀김
강원도 고성, 고식당
속초+고성에 등산하러 갔다가 바다 가서 놀고 숙소 잡고 숙소 근처에서 저녁 먹으려고 근처 식당 지도에서 다 눌러보고 메뉴도 괜찮고 리뷰도 전반적으로 좋은 것 같아 여기로 왔다.
가게가 2층이고 계단으로 올라감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음식 주문하고, 소주도 한 병 시켰는데 소주 이렇게 퀄리티 있게 먹어도 되나.. 소주병 낯설다..
기본 세팅 반찬도 플레이팅에 많이 신경쓰는 것이 느껴지고 다 맛있었음
주문한 고성 참가리비+낙지 철판요리
비주얼이… 진짜 잘시킴.. 가리비는 저렇게 나오고 나서 바로 사장님인가 직원분인가 껍데기 다 발라주심!
주문하기 전에는 모듬 아니면 관자 낙지랑 고민했는데 이거 시키길 잘한 것 같았다. 가리비 자체가 진짜 ㅈㄴ 맛있어서~ 미나리도 맛있고, 양념도 적당히 매운맛 맛있게 매운맛 (내 기준)
그리고 먹다가 메뉴판에 있던 한치튀김이 계속 눈에 밟혀서 작은 거로 시켰는데, 여기 한치튀김 인생 한치튀김..
튀김 자체도 너무 맛있고 안에 한치 진짜 식감 미쳤음
근데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긴 해서 주문 안 들어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다.
미나리튀김도 조금 있는데 당연 맛있고, 그리고 아니 한치튀김은 어쩌면 처음 먹어봤는데 여태 먹었던 튀김류 1등은 압구정 뱃고동 오징어튀김이었는데, 이제 여기가 1등이다.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괜찮은데 철판요리 양념에 한치튀김 찍어먹는 것도 맛있었고, 나는 아무것도 안 찍어 먹는게 제일 좋았다.
볶음밥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밥 먹는 내내 감동하면서… 그냥 모든 접시를 싹 다 비우고 (일행이) 계산하고 나왔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또 온다..